트위스트가 있는 간소화된 MOBA
크라우드 파이터스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중 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또는 MOBA로, MOBA 게임 플레이에 가벼운 변화를 제공합니다. TP Moba에 의해 개발된 이 게임은 단일 영웅을 조종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동료 전사들을 모아 군대를 구성하기 위해 돌아다닙니다. 이러한 동맹들은 간단한 실시간 전투에서 적의 기지를 공격하는 데 사용됩니다.
배우기 쉽고, 마스터하기 어려운
Crowd Fighters에서 게임의 본질은 두 단계 구조에 있습니다. 먼저, 숫자로 표시된 원을 탭하여 맵을 가로질러 대시하여 많은 동료를 모집합니다; 색상 코드가 있는 마을은 영웅 유형에 영향을 미칩니다. 모집 타이머가 끝나면, 당신의 무리는 자동으로 전투에 돌입하여 적대 세력과 전쟁을 벌이고 그들의 성으로 나아갑니다.
비주얼적으로, 이 아케이드 게임은 모바일 장치와 에뮬레이터를 위해 설계된 밝고 미니멀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합니다. 아이콘은 크고 읽기 쉬우며, 캐릭터 스프라이트는 다채롭지만 복잡하지 않습니다. 인터페이스는 깔끔하며, 터치 친화적인 영역과 라운드를 간결하게 유지하는 타이머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 없고 레벨링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모든 게임 플레이는 같은 메커니즘을 반복하는 것에 집중됩니다.
가볍고 중독성 있는 MOBA 대안
Crowd Fighters는 MOBA 게임 플레이를 본질적으로 단순화하여 모바일에서 빠른 세션을 위해 접근 가능하게 만듭니다. 모집 기반의 트위스트와 생동감 있는 비주얼은 신선한 아케이드 느낌을 주지만, 진행 시스템이나 다양한 모드의 부족은 장기적인 매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깊은 헌신 없이 간편한 전략을 찾는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이지만, 더 복잡함을 원하는 사람들은 다른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